진돗개 산책

강아지 예방할 수 있는 방광염 약국약 치료 가능할까요?

향지원 향지 2023. 6. 12. 22:51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향지원 향지입니다. 

 

 

어느 날 강아지 오줌 실수 같은 걸 보셨다면 방광염일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. 뭔가 찔끔찔끔 소변 보는 횟수도 많아지거나 불편해보이는 증상이 보인다면 방광염 약국약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. 원인은 소변을 오래 참았거나 세균으로 인한 감염이 될 가능성이 있고 또 다른 원인도 많답니다.

 

 

만약에 강아지 방광염을 걸렸다면 더 이상 재발되지 않도록 약국약을 먹으면서 점점 좋아진답니다. 조기에 확실한 치료하고 난 다음에 꾸준한 관리 잘 하는 게 중요하답니다.

 

 

요즘 진돗개가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오랫동안 참았다면 강아지 방광염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. 그래서 이 점에 방지하고자 매일 오전과 오후에 꾸준히 나가 배변활동해주는 습관을 들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. 

 

저 멀리서 바라보는 '황장군' = 방광염 이상없음

 

강아지 예방할 수 있는 방광염 약국약 치료 가능하나요?

강아지 예방할 수 있는 방광염 약국약 치료 가능하나 온전하게 치유하는 데 한계가 있을 수도 있어 동물병원에 가셔서 처방 받는 게 낫습니다. 강아지 방광염 증상이 나타난다면 동물 병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게 좋습니다. 그래야 재발 하지 않도록 막아준답니다. 

 

 

방광염 약국약을 처방 받는 게 보다는 동물병원에서 처방 받거나 방광 감염에 예방 될만한 영양제 같은 거 챙겨주시는 게 도움이 된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아지 방광염 방지 하고 싶다면 사료안에 천연재료와 같이 섞는 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.  강아지 방광염 약국약을 굳이 사지 않아도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, 서양민들레, 베어베리잎 3가지 있으면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.

 

 

파크랜 크랜베리 분말 

강아지 방광염 한번 쯤 겪어보고 난 후론 크랜베리가 요로에 있는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줄만한 걸로 먹으면 도움이 된답니다. 

 

 

서양민들레 

이뇨작용을 돕는 역할을 해주고 있어 서양민들레와 같이 먹으면 어느 정도 해결 가능하답니다.

 

 

베어베리잎

요즘 강아지들이 잎 줄기 같은 건 낼름낼름 바르는 걸로 봤을거예요. 베어베리잎은 항산화, 향균, 향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어 잦은 재발을 막아주는 키포인트가 됩니다. 베어베리잎을 꾸준히 먹을 시엔 염증과 균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다보니 도움이 된답니다. 

 

 

해외 저명한 논문에 실린 서양 민들레와 베어베리잎을 꾸준히 먹었더니 방광염 재발 환자가 단 한 명도 존재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.

 

 

앞으로 진돗개 방광염 걸리지 않도록 매일 하루 2~3번 배변활동 잘할 수 있도록 산책 나가는 게 필수입니다. 그리고 반려견에 관한 건강 영양제 같은거 가끔 챙겨주시고 매일 산책 꾸준히 했었다면 정말 방광염 같은 건 걸릴 일이 없을거예요. 

 

 

 

 

반응형